
SK텔레콤(SKT)이 봄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T멤버십 혜택을 새롭게 선보인다.
SKT는 7일 SPC그룹 브랜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‘해피오더’ 앱을 비롯해 △프리미엄 아이스크림·커피 브랜드 백미당 △파라다이스시티 △스킨케어 브랜드 셀퓨전씨 등 4곳과 신규 제휴를 체결하며 T멤버십 혜택을 확대한다고 밝혔다.
먼저 SPC그룹과의 제휴를 통해 T 멤버십 고객은 ‘해피오더’ 앱 무료 배달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. 해피오더는 SPC의 배달·픽업 주문 플랫폼으로 T멤버십 고객은 해피오더에 입점된 브랜드 중 12개 인기 식음료 브랜드 주문 시 월 1회 무료배달과 하루 한 번 10% 할인(최대 할인 금액 5000원) 혜택을 받을 수 있다.
T 멤버십 고객들은 해피오더 앱에서 T멤버십과 T아이디를 자동 연동해 직접 멤버십 바코드 번호를 입력하지 않아도 손쉽게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. 파리바게뜨·배스킨라빈스·던킨·파리크라상은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T멤버십 사용이 가능하다.
프리미엄 아이스크림·커피 브랜드 백미당에서는 10%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. T멤버십 모든 등급에 동일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모든 메뉴를 대상으로 한다.
즐거운 봄나들이를 위한 엔터테인먼트 할인 혜택도 확대됐다. T 멤버십 고객들은 인천시 영종도에 위치한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의 스파 시설 씨메르 아쿠아스파 통합권과 가족형 실내 테마파크인 원더박스 자유이용권을 20%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.
마지막으로 봄 햇살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썬케어 제품도 T 멤버십 할인이 적용된다. T멤버십 고객들은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셀퓨전씨 전 제품을 15%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.
4월 T day는 론칭 7주년을 맞이해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. 4월9일 T day오픈런에서 던킨 페이머스 글레이즈드 도넛 총 20만 개를 선착순 무료로 제공하고 삼성전자 2025년 신제품 구매 시 최대 30만 원 상당의 할인과 영화 관람권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.
윤재웅 SKT 마케팅전략본부장은 “SKT는 1997년 이통사 최초의 멤버십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27년간 업계 멤버십 트렌드의 혁신을 주도해 왔으며 고객의 꾸준한 신뢰에 기반해 T day 누적 이용 건수 1억 건을 돌파했다”며 “앞으로도 고객들이 다양한 일상의 순간에서 T멤버십의 가치를 체감할 수 있도록 더욱 풍성한 혜택과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며 1등 멤버십으로 위상을 강화해 갈 것”이라고 말했다.
후원하기